배송



모든 배송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은 아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고객 관리 센터에 문의하십시오.당사의 상품은 특별히 배송비가 들기 때문에, 쉽게 다뤄지지 않는 점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하기 전에 본 약관을 읽고 제품을 배송하는 데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FLEXISPOT 대한민국 공식 스토어

현재 대한민국으로 배송하기 위해 제품을 주문하고자 하는 고객만을 위한 당사의 FLEXISPOT 대한민국 공식 스토어를 둘러보고 있습니다. 다른 목적지에 대해서는 견적을 따로 문의해 주십시오.

무료 배송을 제공합니까?

모든 제품에 대해 무료 배송을 제공합니다. (단 제주도 등의 도서지역에 대해서는 무료 배송 불가)

예: 제주도 ₩8500

배송 날짜?

공휴일제외 월-금요일 사이에 배송되고, 다음날에 발송합니다.금요일에 주문하면 다음주 월요일에 순차출고 합니다.

어떤 택배를 이용합니까?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운송 파트너-경동택배를 이용합니다. 모든 품목은 개별적으로 배송됩니다.

배송 시간을 선택할 수 있을까요?

현재 특정 배송 시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배송 시간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배송 날짜를 직접 선택할 수 있을까요?

현재 특정 배송 날짜 선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배송 날짜 선택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도착 예정 시간?

모든 재고 주문에 대해 3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배송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종종 배송이 더 빠르기도 합니다. 이 기간 내에 상품을 배송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하지만 보장 드리기 어렵습니다.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상품이 재고가 있는 것은 아니므로 상품들의 배송 시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모든 품목이 올바른 수량과 필요한 사양으로 배송되었는지 주의 깊게 확인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품목에 대한 오류, 누락 또는 손상은 납품 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또는 다음 근무일 종료일까지 서면으로 통지해야 합니다. 이 기간 이후에 당사에 통보된 어떠한 손상, 오류 또는 누락도 고려되지 않습니다.

관부세?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는 대한민국 창고가 있기 때문에, 해외직구 관부세가 필요 없어 고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10% 소비세가 있어 참고 바랍니다. (가격에 포함됨)

반품 및 환불 정책

고객님이 FlexiSpot 구매에 완전히 만족하기를 바라며 고객의 요구사항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때때로 제품이 잘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반품 서비스를 쉽게 만들었습니다.

반품 요청과 함께 주문번호가 포함된 이메일을 [email protected]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사유도 함께 전달해주세요.

반품 및 환불 제도에 대해서 자세히 보기 위해서는 https://www.flexispot.kr/support/return-refund-policy 로 확인해주세요!

주의사항:

인터넷 주문은 하루 종일(24시) 받고 있습니다.

결제는 신용카드 payco, kakaopay, kcp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보안은 SSL이라는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드 번호는 암호화되어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영업시간: 월-금요일(대한민국과 중국 공휴일 제외)10:00-18:00(서울 시간)

각 문의사항에 대해 문의 내용이 많을 경우 당일 회신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메일:[email protected]